본문 바로가기

청주 관광

청주 데이트 장소 추천! 오창호수공원에서 야경봐요~


여름 밤, 여유있게 야경보고 싶은데 어디로 갈지 고민 중이라면!

여기 어때요?

야경보며 산책하기 좋은 곳, 오창 호수공원을 소개해요.




서늘한 여름 밤 산책 시작!

일단 오창호수공원 주변을 산책하기로 했어요.

한 곳에 작은 폭포가 만들어져 있는데, 어린 아들과 아빠가 이 곳에서 장난치고 있더라구요.

으뜸이도 흐뭇하게(?) 보고 있다가 사진 한 방 찰칵!




작은 폭포를 지나 산책로를 거닐며 오창호수공원 중간 쪽으로 이동했어요.

사진은 어둡게 나왔는데 이 곳에서 조깅하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강아지와~ 연인과~ 가족과 함께 산책나온 분들이 많이 보입니다. 




오창호수공원의 야경을 보며 생각에 잠긴 분도 보이구요.




반짝 반짝 오창호수공원에 일렁이는 불빛들을 보다가 

백조가 눈에 띄어서 사진을 찍으려니 하트모양을 만들어 보입니다. 




오창호수공원에서 산책하는 것도 좋지만 에티켓도 지켜야 겠죠?




밤 하늘을 올려다보니 구름에 가려진 별들이 못내 아쉽더라구요.

할 수만 있다면 구름을 슥슥 지워보고 싶은 마음 ^^





색색이 분수쇼도 야경을 보는데 큰 즐거움 이에요.




한 여름 밤의 야경을 즐기고 싶다면, 산책하고 싶다면, 데이트하고 싶다면~

청주 오창호수공원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