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ON

한뼘짜리 나만의 미니 정원!! <문암생태공원 오감 정원> 전시회

한 뼘짜리 나만의 미니 정원!!

<문암생태공원 오감 정원> 전시회

 

 

 

요즘 문암생태공원 가 보셨나요?

약 한 달 전, 흐드러지게 피어난 튤립으로 색다른 감동을 선사했던 문암생태공원!!

이 곳이 요즘!! 한뼘도 안되는 예쁜 미니 정원에 점령을 당했다는데요~~ 

 

전문 가드너 못지않은 실력과 열정으로 우리 청주 시민 여러분이 정성스레 가꾼

미니 정원이 자그마한 공간에 펼쳐져 있답니다.

1평도 안되는 크기의 딱 한뼘짜리 정원이지만,

가드너 분들의 풍부한 감성과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고스란히 녹아있는데요~

과연 어떤 곳인지, 어떤 모습의 정원인지

바쁜 여러분을 대신해서 으뜸이가 문암생태공원에 대신!! 다녀왔습니다.

함께 보실까요?  고고고~~~~^0^

 

 

 

 

이게 뭔가요? 티코....아니 마티즈 속에 펼쳐진 정원이라니!!

그저 이동수단인줄로만 알았던 자동차가 이렇게 개성 넘치는 온실로 재탄생했어요~~

 

 

 

 

아니, 누가 이런 고급 스포츠카에 무례하게도 흙을 채워넣은거죠? ㅋㅋㅋㅋ

아니죠~ 아이들용 장난감 자동차에 활짝~~~ 꽃이 피었네요^^

지금부터 우리 청주시민 가드너들의 창의력과 반짝반짝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정원들,

쭉 감상하세요~~

 

 

 

 

우리네 전통 가옥 앞마당을 축소시켜놓은 듯 해요~

 

 

 

 

이건 뭔가요?

빨래 건조대에 행복이란 이름의 화분들이 주렁주렁 매달려 있네요~~

 

 

 

이 친구들은 따로 설명 안 드려도 아시죠?

청주의 마스코트, 청주의 행복지기 연탄 인형들이에요~~

 

 

 

 

 

 

 

유럽의 어느 마을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이 드네요~

 

 

 

 

 

 

 

 

 

 

 

 

어떠신가요?

작지만 강하고 큰 힘이 느껴지지 않나요?

 

어여쁜 정원을 보고 있노라니, 으뜸이는 행복이 멀리 있는게 아니라걸 깨달았답니다.

여러분도 문암생태공원의 <오감정원>처럼

아기자기하고 소소한 행복을 챙기셨으면 좋겠어요~

 

지금까지, 미니정원으로 큰 행복을 얻은 으뜸이였습니다~^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