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맛집

맛있는 샤브샤브!! 샤브쌈 주머니 청대점을 방문해보세요~

이번에 저는 샤브 쌈 주머니에 다녀왔어요!

샤브샤브를 먹고 싶어서 찾아봤는데

여기가 원스푸드 업소이기도 하고, 학교 근처라서 다녀왔답니다.

 

 

샤브쌈 주머니 청대점은

청주시에서 지정한 원스푸드 업소인데요,

원스푸드란 "ONCE, Nice, Clean, Enjoy, Food"

ONCE Food의 줄임말로 

"딱 한번 사용한 음식은 맛도 좋고 깨끗하며 누구나 즐기길 원합니다."

라는 뜻입니다.

한번만 사용하자는 것은 남은 음식을 버리자는 것이 아니라

음식이 남지 않도록 간소하게 상을 차리자는 의미이죠.

 

 

샤브샤브가 가격이 비싸서 조금 부담되신다면

점심 특선을 노려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점심 특선은 오전 11시~오후 3시 사이에 먹을 수 있답니다.

소고기, 오리소고기, 차돌박이, 한우소고기 중에서 선택하셔서 드시면 되요!

저희는 1인당 만원인 소고기샤브로 결정하였답니다~ㅎㅎ

 

 

들어가니 '셀프 야채바' 라는 팻말이 걸려있어요.

신선한 야채를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다는 점이 무척 좋아요!

그리고 자신이 먹을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원스푸드 취지와 정말 알맞네요!

 

 

새송이버섯, 팽이버섯, 청경채, 양파 등 신선하고 다양한 야채들이 가득해요!

그리고 소스도 직접 리필하여 먹을 수 있답니다.

 

 

샐러드, 김치, 단호박, 파인애플 등등

그리고 면도 직접 원하는만큼 가져다 드실 수 있답니다.

 

 

소고기샤브 점심특선을 말씀드렸더니 금방 준비해주셨어요!

육수에 다양한 야채들이 가득한 것을 보니 군침이 도네요~!

 

라이스 페이퍼와 각종 야채들이 가득가득~

 

소스는 총 3가지가 있는데요

가장 왼쪽은 살짝 매콤한 맛의 소스였구요

가운데 소스는 땅콩버터맛

가장 오른쪽 소스는 칠리소스인 것 같아요.

각자 취향껏 넣어서 드시면 되지만, 다 함께 넣어서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오늘의 주인공 소고기!!

빛깔이 정말 영롱하고 곱네요.

2인분 주문해서 먹었는데 정말 배불렀어요~

 

 

 

보글보글 먹음직스럽게 익은 고기~

라이스 페이퍼에 고기를 얹고 각종 야채와 소스를 넣어서 먹으면!

정말 꿀맛이랍니다ㅎㅎ

 

 

야채와 고기를 다 먹으면

셀프바에서 국수를 가져와 넣어 드시면 되요!

꼬들꼬들한 면과 깊은 육수와의 조화가 정말 어울린답니다ㅎㅎ

 

마지막 대미를 장식하는 볶음밥!!

볶음밥은 점원분께서 직접 해주시는데요,

육수를 적게 남도록 다 덜어내고, 밥을 넣고, 남은 야채들을 함께 볶는답니다.

맛은 일반 볶음밥인데 육수와 같이 볶아서 그런지 더 깊은 맛이 났어요.

 

고기, 야채, 국수, 볶음밥까지!!

정말 푸짐하게 먹고 배 통통 두드리면서 나왔답니다.

샤브샤브 먹고 싶은날엔 샤브쌈 주머니 청대점 강추입니다 :)

 

그리고

http://www.청주음식.kr/

참고하시면, 청주시에서 운영하는 모범음식점들을 찾으실 수 있을거예요!

청주음식 참고하셔서 더욱 맛있고 건강한 음식 드셔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