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관광

영상과 함께해서 더 좋은 '마동창작마을 여행기'

 

안녕하세요. 청주시 대학생SNS 서포터즈 1기 최예슬입니다.

이번 기사는 영상과 함께하는 청주 여행이란 주제로 기사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주제를 가지고 기사를 작성한 의도는 제가 태어나고 자란 청주가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해 주셨으면 하는 저의 작은 바램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비록 계획은 오래전부터 했으나 이제서야 실행에 옮겼지만,앞으로도 청주영상여행이 계속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영상과 함께해서 더욱 좋은 '마동창작마을 여행기'


최근 저는 출사지로 유명한 '마동창작마을'을 방문했습니다.

출사지로 유명한만큼 볼거리가 아주아주 가득했습니다~

새소리도 너무 좋고, 풀내음도 가득한게 시골집에 방문한 느낌이였어요!

사진으로 먼저 보실까요?

 

 

 

 

 

 

 

 

 


제가 방문한 날에는 날씨가 무척이나 좋았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더욱 운치있고 예뻐보이네요~

 

 

 

 

 

 

 

 

 

이렇게 장미 꽃도 예쁘게 피어있었구요~ 아마도 지금은 다 시들었겠죠? ㅠㅠ

 

 

 

 

건물 곳곳을 살펴보면 이렇게 포인트를 주는 조형물들이 많은데요~ 이걸 찾는 재미도 아주 쏠쏠합니다!

 


 

 

 

 

 

 

앙증맞은 미니 자전거도 있네요^^

 

 

 

 

 

 

 

 

주변마다 각각 분위기도 다르고 꽃들도 화사하게 피었네요~

 

 

 

 

이제 건물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건물 내부를 들어서면 제일 먼저 맞아주는 곳입니다. 이곳은 무인으로 운영되는 카페인데요.

사용하신 후 각자 먹은것은 잘 치워주시고 요금은 양심껏 내시면 됩니다! (현금)

 

 

 

정원에 있는 들꽃들을 꺾어 장식해 놓으셨어요!

길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꽃이지만 이렇게 보니 새롭고 더 예쁘네요~

 

 

 

 

 

 

 

 

카페 내부 곳곳 옛스러움이 가득하네요!

 

 

 

 

입장료는 무료이지만 마동창작마을에 발전을 위해서 후원을 해주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그리고 이곳에 카페에서 드신 음료나 컵라면 등 이용요금을 여기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자, 그럼 이제 전시실로 가볼까요?

 

 

 

 

 

 

 

 

 

 

 

 

 

 

전시실 내부에는 많은 그림들이 있었는데요!

다 보여주면 방문하실 때 시시하니까 맛보기로만 보여드렸습니다! ㅎㅎ

각각 작품마다 느낌도 다르고 새로 만나보는 기법들도 있어 보는내내 눈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무더운 여름, 마동창작마을에 방문하셔서 시골의 옛 정취도 느껴보시고 멋진 작품들도 감상하는 건 어떠세요?

찾아가기엔 조금 어려울 수도 있겠지만, 도시에서는 느껴보지 못한 자연을 느끼실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거라고 생각됩니다.


 


사진으로 잘 실감이 안 나신다구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마동창작마을을 여러분과 더욱 생생히 나누어보고 싶어서 만든 영상입니다!

함께 보시죠! (고화질로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