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관광

힐링하기 좋은 상수허브랜드로 컴온컴온

안녕하세요? 청주시 대학생 SNS 서포터즈 조두희입니다.

무더위에 지친 하루...... 몸과 마음의 힐링이 필요할 때 어디로 가시나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청주의 힐링 장소는 바로!!

'상수 허브랜드'  입니다 :)

 

사실 힐링에도 좋지만, 이 곳은 특히나 데이트코스로 인기 만점인 장소인데요~
물론 저는 혼자 갔다왔지만...... 데이트코스는 필요없습니다. (크헉ㅠ)

 

 

 

 


자!! 상수허브랜드에 도착하면 입구에는 이렇게 관광 안내도가 있어요
상수허브랜드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한 지도인데요

한번 쭉 보고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올라가는 입구에서부터 향긋한 꽃 냄새가 가득했어요 ㅎㅎ

2층으로 올라오면 바로 허브꽃구경을 시작할 수 있어요!!!

자, 이제부터 구경하러 달려볼까요?

 

 

 

 

 

 

 

 

 

 

 

천천히 구경을 하고 있자니, 처음 보는 허브 꽃들이 진짜 많았어요 ㅎㅎㅎ
꽃마다 이렇게 푯말을 설치, 꽃의 이름과 특성을 상세하게 적어 두었더라고요 :)

여름이다보니 꽃부터 잎이 아주 초록초록한게

마음도 안정되고 자연의 색에 취하는 느낌!!!

 

 

 

 

눈과 코로만 구경중이였는데 옆에 안내판을 보니 만져도 된다고 하네요!!!

바로 만져봤습니다 ㅎㅎ :)

 

 

 

카와이~ 쏘 큐트~

괜히 만져보고 코로 킁킁대보고 ㅎㅎ 꽃도 만져보고 너무 좋았어요~ 으악

 

 

 

 

이렇게 포토존도 있고, 하트안에 귀여운 제 얼굴을 정면으로
사진도 찍어보고싶었지만.....혼자왔네요

(그렇다고 커플이 부럽다는 말은 아니에요, 정말로, 또르르)

 

 

 

 

 


연인들 가족들끼리 와서 찍으면 너무 이쁠거같은 포토존!!!
괜히 혼자왔나보다.....여자 친구랑 올걸.....그런 생각을 했어요

(일단 여자 친구를 만드는게 먼저겠군요. 또르르)

 

자 그만 커플포토존을 구경하고, 쭉 길을 따라 물소리가 들리는 곳으로 이동해봤습니다

 

 

 


상수허브랜드는 이동하는 도중에도
항상 꽃이 있어서 이동하다 멈춰서 꽃구경하게 만드는 곳이네요 ㅎㅎ
상수 허브랜드의 매력이랄까 가는길 어디든 허브꽃이 함께 하네요 !!!

 

 

 

 

 

꽃을 자세히 구경하던 중에.....저건 뭔가요?

꽃잎의 꿀을 쪽쪽 빨아먹고 있는 벌 한마리를 발견했어요!! 

아아~~ 달콤해라~~

 


 

 

 

 

 

 

길을 따라 쭉가다보면

이렇게 공원에 인공폭포도 있고 !!!

시원한 물소리도 들으면서 여기저기 사진찍기 좋아요 !!!


물속을 보니 엄청!!! 큰 물고기들이 있어서 구경하다가

옆을보니 내려가는 계단이 있어서 내려가보니

이런곳이 있어요 !!! 밑에 사진 참고 !!!

 

 

 


계단을 이용하여 지하로 내려오니
고추공룡 이야기와 함께
아까 봤던 그 엄청 큰 물고기들을 구경할 수 있어요 !!!

 

 

 

 

 


물고기가 아니고 상어인줄...
진짜 유리 밖으로 보는대도 약간 무서울정도의 크기...ㅎㅎㅎ

 

 

 


하지만 쫄지않고 반갑게 하이를 외쳤습니다
아마 인사를 받아줬을거라고 생각하고
다음 상수허브랜드 곳곳을 구경하러 ~

 

 

 


상수허브랜드 정중앙쯤에 위치한 쉼터같은 곳이에요
천장도있어 햇빛도 가려주고 시원하게 군것질도 할 수있고
허브와 관련된 제품도 살 수 있는 곳이에요

 

 

 

시원한 아이스크림과 군것질거리들

 

 

 

 

 

 


다른 한켠에서는 이렇게 직접 향초만들기를 체험할 수 있는 곳도 있어요
원하는 허브향을 골라 향초를 만들 수 있음 !!!

 

 

 

 

 

 

 

 

 

 


기념품점 안에는 허브로 만든 화장품, 차 등등의 제품들이 가득했어요.
허브차 무료시식도 가능하고 사장님께서 직접 라벤더 화장품도

소개해 주었답니다 ㅎㅎ :)

나오는 옆으로 가느다란 산책길이 있길래, 쭉~ 걸어봤습니다

 

 

 

 

 

산책길도 역시나 꽃길이네요 ㅎㅎ

숲속의 왕자가 된 느낌...ㅎㅎㅎ

 

 

 

 

 

산책로를 따라 쭉 걸어오니 '천년송' 을 만났습니다
바위위의 소나무가 진짜 멋있었어요 !!! 나처럼??!!

 

 

자, 상수허브랜드를 모두 구경하고
아쉬움을 달라며 허브꽃과 같이 꽃미남샷으로 찍었습니다
누가 꽃인지 모르겠네요.....

 

상수허브랜드는 연인들 가족들끼리 많이 오더라고요!!!
저처럼 혼자 꽃구경하는 사람들도 많았고요!! 외국인 관광객들도 만나고 !!
오늘 하루는 허브향에 취해 힐링하고 가네요 ㅎㅎ

 

그럼 상수허브랜드 소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