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ON

4월 문화 행사, 청주에서 즐겨요~

4월 12일~4월 18일 그리고 4월 23일, 무슨 날인지 아시나요?

4월 12일부터 18일은 제51회 도서관주간이며 4월 23일은 유네스코가 정한 세계 책의 날이랍니다.

생각중




제51회 도서관주간과 세계 책의 날을 맞아, 청주시 시립도서관 등 9개 권역별 도서관에서 

4월 문화행사가 열려요!

4월 8일부터 4주 동안 <도서관, 책 속에서 설렘이 물들다!> 란 주제로 다채롭고 풍성한 문화행사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2011 앤서니브라운 원화전


청주시립도서관 


청주시립도서관은 4월 11일부터 18일까지 문화사랑방에서 앤서니브라운전을 전시하고, 동극 공연, 우리 가족에게 편지쓰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될 예정이에요.

 

청주청원도서관 


청주청원도서관에서는 인형극, 원화 전시회와 체험 행사로 에코백 만들기를!

 

청주상당도서관


청주상당도서관에서는 동극, 전래동화 뮤지컬, 원화 전시회와 아빠와 함께하는 스크랩북킹 특별프로그램을 준비했어요!

 

청주목령도서관 


청주목령도서관은 특별프로그램으로 영어로 함께하는 리틀뷰티 및 음악과 함께하는 신나는 동화 여행 브래맨 음악대 등을 마련했구요.

 

청주시립오송도서관


청주시립오송도서관은 가족이 함께 영어 동화책을 읽고 여러 가지 활동과 게임을 해보는 ‘엄마랑 아빠랑 책 속으로 풍덩’ 특별프로그램을 비롯해 원화전시 및 인형극 등을 선보일 예정이랍니다.





흥덕도서관(진재로) 


흥덕도서관(진재로)에서는 에너지 환경교실 ‘에너지야, 순환이 뭐야’을 통해 에너지 절약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지며, 그 밖에도 인형극, 원화전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요.


서원도서관(분평로) 


서원도서관(분평로)에서는 ‘2014 생활의 달인 대상 노태권 특강’과, 어린이 인형극 공연‘버블 매직쇼’를 비롯한 원화전시 등 다채로운 행사가!

 

신율봉어린이도서관(신율로) 


신율봉어린이도서관(신율로)에서는‘아이들은 놀이가 밥이다’라는 주제로 편해문 작가 초청강연회와 잔디 인형을 이용해 동화 속 캐릭터를 상상하며 꾸며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에요.






기타 자세한 사항


가까운 도서관에서 4월 문화행사와 접수 방법을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청주시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어요!


▷ 청주시 도서관 홈페이지 고고~


※문의: 청주시평생교육원 시립도서관 (☎201-4061)

         청주시평생교육원 시립오송도서관 (☎201-4171)


제51회 도서관주간과 세계 책의 날을 맞아, 시민들과 아이들이 책을 더 가까이 하고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길, 으뜸이도 함께 할게요!


축하2





               청주시립도서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