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ON

어린이날 가볼만한 곳, 청주시에서 풍성한 행사 열어요!



청주시가 어린이날을 맞아 풍성한 행사를 개최해요!




어린이가 주인공인 오는 5월 5일, 제 93회 어린이날 행사를 맞아 지역 내에서 다채로운 행사를 펼친답니다.


청주종합운동장에선 청주시가 주최하고 중부매일 주관으로 어린이와 가족 등 2만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청주 어린이 큰잔치'가 열려요.

「행복한 아동! 존중받는 아동!」을 주제로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체험마당 등 마련해 아이들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답니다.


기념품 증정, 어린이 골든벨, 공군사관학교 군악대 퍼레이드 등 펼쳐지고 청주지역 7개 지역 아동센터 아동들로 구성된 올키즈스트라 관현악단 공연, 늘푸른아동원 북공연 등 다채로운 공연도 있다고 하니,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겠죠?




특히 충청북도 소방본부 주관으로 '119 체험장'을 운영해 구조장비와 소방활동 사진 전시와 인명구조, 소방차량 탑승, 화재 진압·탈출, 응급처치 등을 체험하고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소방상식 골든벨 퀴즈로 푸짐한 상품도 있어요!


부대행사로 유치원과 초등학생 누구나 참여하는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하고, 참가신청은 홍 선생미술(☎274-0100, hongmisul@naver.com)로 전화 또는 이메일로 신청할 수 있고 당일 현장 접수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이번 어린이날 행사를 맞아,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길, 으뜸이와 함께 응원해주세요~!



홧팅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