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ON

청원생명 브랜드, 국악인 송소희 씨가 함께 해요~



청주시의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청원생명"을 알리기 위해 국악소녀 송소희 씨가 나섰어요!

신나2


청원생명 브랜드의 대표주자, 청원생명쌀은 3년 연속 품질대상, 8년 연속 대한민국 로하스 인증 등 그 우수성을 자랑하고 있어요. 

로하스 인증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여 창조적인 상품 개발, 서비스 활동, 환경 경영 및 사회공헌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과 성과를 보인 기업에게 수여하는 것이에요. 

특히 제품의 건강지향성, 환경성, 안전성, 사회적 책임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선정하는 만큼 믿음이 가겠죠?





이렇게 우수한 청원생명 브랜드의 전속모델로 국악인 송소희 씨가 발탁되었어요.

국악계의 아이돌로서 '국민 여동생'으로 자리매김한 촉망되는 스타인 만큼 청원생명 브랜드의 전속모델 활동도 기대가 되고 있답니다.





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국악인으로서 실력을 인정 받고, 모든 연령층에서 대중적인 인지도가 높은 송소희 씨!

젊은 층의 쌀 소비촉진 연계 마케팅과 맑고 깨끗한 청정지역에서 재배한 고품질 안전농산물인 청원생명 브랜드의 이미지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청와대 식탁에 오른 청원생명쌀을 비롯하여 다른 제품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




청원생명 애호박


전국으뜸농산물 품평회 대상수상한 '청원생명애호박'은 일조량과 깨끗한 물을 이용해 색상이 선명하고 영양이 풍부하며, 다량의 비타민A를 함유하고 있는 웰빙 농산물로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어요. 단호박이나 늙은 호박에 비해 식이섬유가 적어 소화가 잘되어 위장이 약한 사람이나 회복기 환자들에게 좋답니다.




청원생명 딸기


청원생명 딸기는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되어 당도 높고 단단한 과육을 자랑하고 있어요. 저장성이 우수하고 향기도 굿~ 색상도 선명하답니다. 

딸기는 체내를 정화하는 비타민C,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칼슘과 철분, 신경을 조절하고 선을 건강하게 하는 나트륨이 들어 있으며 피부를 정화하면서 윤택하게 해요.



청원생명 포도


청원생명포도는 대청댐 주변을 중심으로 재배되며 비가림 하우스에서 저농약으로 재배해 당도가 높고 포도알이 굵어요. 포도는 노화를 방지해주고 암 예방과 심장병 예방, 피로회복에 좋고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는 효능이 있어요.



청원생명 느타리


무공해 식품의 대명사, 느타리도 있어요. 모양과 맛이 우수하고 독특한 향기가 나는 청원생명 느타리는 첨담시설과 새로운 기술로 생산하여 품질이 좋아요. 비만과 변비, 각종 고혈압, 당뇨 드으이 성인병과 암을 억제하는 기능을 해요.




청원생명 수박


청원생명 수박은 충분한 수분과 높은 당도로 인기가 높아요. 특히 예냉처리로 인해 저장성까지 뛰어난 우수한 수박이랍니다. 

몸의 열을 제거하고 수분, 혈액순환을 좋게 하는 작용을 하며 당뇨, 이뇨작용에 효과적이며 부종을 없애는 효능이 있어요.


생각중


이 밖에도 청원생명 사과, 청원생명 고추, 청원생명 토종꿀, 청원생명 표고버섯, 청원생명 토마토, 청원생명 서리태 등이 있답니다.


고품질 브랜드 쌀 러브미 5회 수상, 대한민국 로하스 연속 3회 인증을 받은 청원생명 브랜드가 앞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길 으뜸이와 함께 응원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