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ON

감자 효능 알아보고 황금감자 캐러 가요!


유럽에서는 '대지의 사과'로 부르기도 하는 몸에 좋은 감자!

탄수화물을 떠올리는 분들도 많으실텐데 이 외에도 몸에 좋은 성분이 많이 있어요.


감자에 들어있는 비타민 C 가 고혈압이나 암을 예방하고,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와 권태를 없애는 역할을 한답니다. 특히 조리하면 파괴되어 버리는 여느 비타민 C와는 달리, 감자의 비타민C는 익혀도 파괴되지 않는 장점이 있어요.


이렇게 몸에 좋은 효능이 있는 감자를 청주시 흥덕구에서 내 손으로 직접 캐보는 감자캐기체험을 한다는 사실~!

슈퍼맨





전통 떡으로 유명한 청주시 흥덕구 평동전통떡 정보화마을에서 6월 15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황금감자 캐기 체험 행사가 열려요. 


1인당 참가비는 4,000원(단체 3000원)으로 캔 감자는 1인당 2㎏, 가족 4인 10㎏을 가져갈 수 있어 시민들에게 해마다 큰 호응을 얻고 있어요.


행사 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12시까지로 자세한 사항은 평동전통떡 정보화마을 홈페이지(http://pd.invil.org)나 전화(043-201-7005)을 통해 확인‧예약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생각중





청주 평동전통떡 정보화마을의 황금감자캐기 체험은 벌써 올해로 10년째 맞는 만큼, 오랜 사랑을 받은 행사랍니다.

앞으로도 전통 떡 판매와 각종 체험 행사를 통해 능가소득 증대에 기여할 수 있길~ 으뜸이와 함께 응원해 주세요!

홧팅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