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ON

2015 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와 알랭드보통의 만남!



2015 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를 앞두고 국내 및 해외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어요!


슈퍼맨





올해 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는 '확장과 공존(HANDS+)'을 주제로 펼쳐질 예정이랍니다.


성공적인 2015 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 개최를 위해 시청과 구청, 읍.면.동 주민센터, 충북도청, 도내 기관은 물론~ 국내 및 세계 공예가협회와 해외 대학 및 교육기관 등 해외 관계기관에도 포스터 게재를 요청하여 홍보에 나서고 있어요.


지난 1월에는 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는 알랭드보통이 특별전 전시회도 열며 2015 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의 홍보대사 역할로도 나섰답니다.








알랭드보통의 책을 읽었던 그 시절의 추억도 새삼 생각 나면서, 저명한 작가가 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의 예술 감독과 홍보대사로 나섰다고 하니 정말 반갑더라구요.






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 포스터의 주된 색상인 코랄색은 새로운 시대에 변화되는 공예의 확장과 소통하고 공존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어요. 빨강과 노랑이 적절히 조화되었죠? 


더 나아가서 관람객들을 치유할 수 있는 공예의 역할과 가치를 추구하는 만큼 좋은 결과가 나왔으면 좋겠어요.


2015 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가 많은 시민분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수 있길, '시민의 비엔날레'가 될 수 있길 으뜸이와 함께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