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스토리

이경규 성유리, '힐링캠프'에서 이제 안녕~


주말 예능, 챙겨보시는 것 있나요?

으뜸인 요즘 '아빠를 부탁해'를 챙겨보고 있어요.

이경규, 조민기 등 유명연예인들의 또 다른 모습인 진짜 '아빠'로서의 모습이 신선하게 다가오더라구요.


그런데 진짜 아빠로서의 모습을 보여주는 '아빠를 부탁해' 출연진 중 청주와 인연이 있는 분들이 있어요.


생각중





SBS 아빠를 부탁해 방송 캡쳐


먼저 배우 조민기 씨에요.

지난 6월에는 조민기, 조윤경 부녀가 청주대 모교를 찾은 모습이 나왔어요.

으뜸이도 청주대에서 친구와 산책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납니다.

조민기, 조윤경 부녀도 훗날 청주대에서 산책했던 기억을 회상할 수 있는 좋은 추억을 만들었겠죠?





두 번째는 이경규 씨에요.

성유리, 김제동 씨와 공동MC로 '힐링캠프'를 통해 친근한 얼굴인 이경규 씨도 영화 '전국노래자랑' 무대인사를 청주에서 하며 브라운관이 아닌, 스크린을 통해 관객들과 만났답니다.




출처: SBS '힐링캠프' 홈페이지


이경규 씨는 성유리, 김제동 씨와 함께 '힐링캠프'를 통해 솔직하고 돌직구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죠?

그런데 '힐링캠프'가 새 개편을 맞아 이경규, 성유리 씨가 하차하게 되었어요.




연기자로서도 영역을 넓힌 성유리 씨는 드라마 '출생의 비밀' 촬영을 위해 청주를 오가며 열연을 펼치기도 했어요.

이경규 씨와 함께 '힐링캠프'를 하차하게 된 성유리 씨, 이제 연기자로서의 모습을 더 볼 수 있겠죠?




출처: 충북대학교


이경규, 성유리 씨가 '힐링캠프' 하차 후 잔류하게 된 김제동 씨는 지난 5월에 충북대학교를 찾아 유쾌한 생활시사 토크콘서트를 열기도 했답니다.

'김제동의 톡투유'로 청주를 찾은 김제동 씨를 비롯해 이경규, 성유리 씨도 청주와 인연이 있군요.

특히 이경규 씨는 '힐링캠프'에선 더 이상 볼 수 없게 되었지만 '아빠를 부탁해'에서 또 다른 진솔한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청주와 인연이 있는 분들을 브라운관이나 스크린에서 만나면 괜시리 반가워지는건 으뜸이 뿐만이 아니겠죠?


홧팅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