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관광

청주의 튤립 화원 아시나요? 문암생태공원으로 오세요~~

안녕하세요! 이부영입니다^^


청주에 "튤립화원" 있는거 아시나요?

꺄! 저도 '청주시블로그 으뜸이'와 '청주시 뉴스'를 통해서

문암생태공원에 튤립화원이 조성되었다는 사실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사진과 영상을 보니까 무진장 예뻐서.

당장 이번주말에 다녀왔지요. 히히.

 

 

황사가 매우 나쁨이라서

사람들이 별로 없을 것이라 생각했는데... 저의 착각이었나봐요ㅠㅠ

들어가는 길부터 차들이 무진장 많았어요.


황사 때문에. 비록 공기는 안 좋았지만,

많은 시민분들이 튤립보러 나들이 왔어요~



꺄! 아래 튤립사진들 보이시나요?

정말로 너무너무 예뻐서 여기가 문암생태공원인가?

싶을 정도였습니다 ㅠㅠ 매우 예뻐요!

 

 

 

 

 

가족들, 친구들, 연인들

모두모두 튤립화원에서 예쁜 추억 만들고 있어서

보기 좋았습니다^^


청주시 농원녹지과에서 작년 가을부터 튤립 10만송이를 심어 가꾼 결과라고 합니다.

이렇게 예쁜 꽃들 볼 수 있도록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로 너무 예쁘죠? 형형색색. 알록달록. 어찌나 예쁜지~

저는 날씨 좋은날 또 오려구요^^ 히히.

 

 

 

 

 

 

 

 

아이들이 놀이터에서 뛰노는 모습을 보면서.

저도 에너지 만땅으로 받고왔네요^^
 

 

 

 

 

때마침, 문암생태공원 직거래장터도 열리고 있어서

예쁜 튤립도 보구, 청주시 농산물도 보구. 히히.

일석이조로 구경하고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