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주시 SNS서포터즈 1기 조두희입니다. :)

 

날씨가 따뜻하니 여기저기 운동도 다니고싶고

찾아온 봄에 숲 속 향기도 맡고 싶어지네요 :)

 

그래서!!! 이번에 찾아간 청주의 명소 !!!

용정 산림공원 을 소개할거에요 :)






숲에 우리의 미래와 희망이 있다

의 용정 산림공원

한번 샅샅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용정 산림공원 앞에는 이렇게 안전한 수돗물이 있으니

한 바가지 꿀꺽 하고 올라가도록 하겠습니다 :)

물 짱 시원해요 !!! ”






공원 산책로를 따라 올라가는 길에 흙냄새 숲속냄새를 맡으니

진짜 시원했어요 ~ 바람도 솔솔불고






가장 먼저 숲속 쉼터가 보였는데,

산책 전, 산책 후 쉬어가는 곳이에요 , 쉼터안의 시설들이

모두 나무로 되어있어 숲속 쉼터라는 말이 어울렸습니다 하하





 

산책로를 따라 걷다보면 이렇게 녹샘댐, 아까시나무 등 나무에 대한

설명 안내판이있어요, 자녀들과 오신다면 자녀들에게 숲속공부도 제대로

알려줄 수 있겠어요 !!

( 미리 읽어보신다음, 다 아는 듯이 설명해주시면 존경심 두배 )








이 곳은 탄생목길 이에요

탄생목길은 산림청에서 식목일을 맞아 숲의 소중함과 탄생의 기쁨을 나누기 위하여

2세미만 어린이가 있는 50가족이 오래 사는 나무들은 탄생기념으로 식수한곳입니다 :)

 

용정 산림공원에서 가장 인상깊었던 곳이기도해요!!

제 탄생목도 하나 있었음했네요 ㅠㅠ






중간중간 갈림길에서는 이렇게 길 표지판이있어

가고싶은 곳으로 이동하면됩니다 ~

저처럼 길치들은 꼭 한번씩 참고하고 가야해요 하하

 






무궁화동산의 무궁화는 7~8월 쯤 활찍 핀

무궁화를 볼 수 있어요 :)



 



이곳은 산림공원 중턱에 위치한 숲속헬스장




 



헬스장 옆에는 이렇게 사각정자가 하나 있는데

이곳에서 보는 경치가 진짜 이뻐요 ㅎㅎㅎ






이쁘지요!!







피어나는 나뭇잎들이 너무 이쁘네요

정말 봄을 알리는 사진이죠? :)






이 나무 구멍에는 산림공원의 새가 살았었겠죠??







하산을 하셨으면 이렇게 정문에 위치한 흙먼지 털이기

구석구석 흙을 털어주시면 용정산림공원 체험 완료 !!!

 

도심속에 위치한 산림공원 용정산림공원으로

다들 산책하러오세요!!!

너무너무!!! 상쾌합니다 :)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충북 청주시 상당구 용정동 241-1 | 용정산림공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청주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