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ON

산책하기 좋은 잠두봉으로 운동하러왔어요 :)

 

 

 

안녕하세요 청주시 SNS서포터즈 1기 조두희입니다. :)

 

 

 

 

날씨도 좋고 야외에서 산책도하고싶어서 찾아간 동산 ' 잠두봉 ' 을 소개해드릴게요 ~

잠두봉은 출렁다리와 백로서식지로 유명한곳인데 제가 모두 사진으로 담아왔으니

한번 쭉 읽어봐주세요 :)


 

 


잠두봉으로 산책하는 입구는 분평동 수곡동 산남동 등 여러 입구가있어요
입구부터 산속이라 시원하고 햇빛도 가려지니 산책욕구가 상승 !!!

 

 

 

 


잠두봉을 찾는 사람들이 말하는 잠두봉의 장점은
동산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모습이라고 해요 ~

 

 

 


가장 높이 위치한 잠두봉공원이에요
잠두봉은 높지않은 동산이라 잠두봉공원까지는 보통 15분 정도 걸리네요 :)

많은 분들이 공원에서 잠시 땀도 식히며 쉬었다 가시네요~

 

 

 

 
잠두봉동산의 ' 그대로 제대로 캠페인 '

 

 

 

 

 

 

잠두봉의 출렁다리 모습입니다 ㅎㅎㅎ
처음에는 보고 당황했어요 ㅠㅠ

은근히 무섭더라고요....하하하 건너는 동안 계속 출렁출렁거리는데
자주오시는분들은 여기도 조깅하듯 뛰어가시러다고요 .. 저는 아주 조심조심히 건넜습니다 :)

 

 

 

 

 

잠두봉은 백로서식지로도 유명해요~

청주남중, 교육대학교 뒷편쪽에 백로들이 서식하며 번식하는 공간인데
근처까지 가니 무지하게 많더라고요!!!

 

 

 

 
서식지에는 가까이 가지말라는 안내문으로
가까이가지 못하고 구경하는 참에 앞에 백로 한마리가 쉬고있어서 찍어봤어요

 

 

 

 

저기~ 백로들이 보이시나요 ???
하얀~ 백로들이 살고있더라고요
포토그래퍼, 산책하시는 분들께는 좋은 구경거리면서
남중, 교육대학교 학생들에게는 골치덩어리라고 하는데 모두에게 좋은 모습으로
개선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

그럼 청주 산책하기 좋은 동산 ' 잠두봉 ' 탐방 끝!!!

잠두봉으로 산책하러 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