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 공감 프로젝트 지금 만나러 갑니다 <사랑>편 진행



청주 성안길 롯데시네마 사거리에서 소통 공감 프로젝트 지금 만나러 갑니다 <사랑>편이 진행되었다.


2015년 6월부터 매주 첫째주와 셋째주 목요일 8시부터 진행되는 <소통 공감 프로젝트 지금 만나러 갑니다> 행사가 열렸다.


이번 6월 18일 2번째 주제인 사랑이란 주제로 MC 박하늘씨의 진행과 예일미용고등학교와 기타밴드의 공연 등을 통해 청주 시내 여러 관중들 앞에서 진행했다.


사회자인 MC 박하늘씨의 사회를 통해 첫번째엔 무대에서 즉석 상품을 나눠주는 이벤트와 메인 공연으론 예일미용고등학교의 댄스 그리고 직접 사연 신청을 통해 프로포즈 이벤트가 열리면서 열띤 환호성과 함께 분위기가 한층 올라왔다.


또한 프로포즈를 통해 다양한 커플들의 사연을 선정해서 뽑힌 분들은 프로포즈 이벤트를 해주고 프로포즈를 받은 사연의 주인공은 눈물을 흘리기도 하였습니다.


자세한 행사의 모습들을 위해 밑의 현장의 행사 사진들을 첨부하였습니다.




<소통 공감 프로젝트 지금 만나러 갑니다 무대의 모습입니다>





<포토존>





<사회자인 MC 박하늘씨입니다>





<즉석 이벤트>





<예일미용고등학교 댄스팀과 함께>





<예일미용고등학교 댄스팀>





<즉석 이벤트 2>





<감동의 프로포즈 이벤트>





<사회자 MC 박하늘님과 함께> 





<밴드의 듀엣 공연도 있었습니다>



위 행사는 앞으로도 계속 지속될 것이고 청주 시민과의 소통을 위해서 진행된다고 하니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소통 공감 프로젝트는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를 통해도 참여 가능하다고 합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소통 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마련되어서 앞으로도 이런 행사가 자주 열렸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Posted by 청주시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박하늘 2015.07.01 19:2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회자 박하늘입니다
    정말 감사드리구요
    내일 공연도 함께 즐겨주세요^^

  2. 개인이 2015.07.02 00: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시민과 함께 하는 행사라서 그런지 재미있을 것 같네요~ 동아리에서 참여도 해주고 그러면 더 풍성해질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