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관광

청주에도 이런곳이? 추정리 메밀꽃밭

여러분은 메밀꽃 하면 어디가 떠오르나요?

보통 봉평 메밀꽃밭을 생각하지 않을까 합니다

청주, 가까운 곳에서도 봉평 메밀꽃밭처럼 멋진 메밀꽃을 구경 할 수 있어요.

일단 사진으로 보시죠~




해가 져갈무렵 도착해서 덜 화사하게 나왔어요

쨍한 낮이나 아침에가 더 이쁠것 같아요

산에 있어서 그런지 해가 금방 지더라구요 ㅠㅠ


 

중간중간 걸어다닐 수 있는 길이 나있어요

그 길따라 걸어다니며 사진 찍고 꽃구경 하면 된답니다

청주에서 셀프웨딩사진을 찍는 사람들에게는 이곳이 명소일것 같은 생각이 들었어요

꼭 그런 특별한 사진이 아니어도, 꽃밭에서의 사진한장은 정말 멋져요

 

아래에서 보는 모습도 아름답지만 위로 올라가보세요

정말 멋진 장관을 볼 수 있답니다.




 

벌도 있어요 ㅎ

이 꼭대기까지 꼭 와보셔야 합니다

그리 높지 않으니 꼭 올라와보세요 ㅎ

이렇게 높이서 아래로 바라보는 메멜꽃밭과 경치는 정말 최고에요!!




 

꽃밭 어디를 걸어도 너무 멋져요

볼거라고는 자연 뿐이지만 정말 시간가는 줄 모르고 구경했어요






 

요런사진.. 한번 찍어보고 싶었어요 ㅎㅎ

 

꽃밭 사이사이~ 사람들이 들어갔던 공간이 있어요 ㅎ

길이 아닌곳은.. 들어가지 말라고 하고싶어요 ㅠㅠ

 

가을날의 눈밭, 소금밭? ㅎㅎ 너무 아름다운 메밀꽃이에요

 

한 엄마가 아기사진을 찍어주고 있는데 멀리서 보니 너무 예뻐요~






 

사진찍는 사람들도 엄청 많았어요~ 


핸드폰으로도, 카메라로도 많이들 담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찾아가는 길은 청주시 낭성면 추정리 339 번지를 찍고

마을회관이 나왔을 때, 그 길따라 쭉~~~ 가다보면 메밀꽃밭 가는길 표지판이 보여요

길따라 올라가다가 갈림길이 나왔을때 우측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ㅎ

한번에 찾아가는 사람도 있지만, 헤메는 사람들도 많아요 ㅠㅠ

표지판같은게 몇개 더 있었으면 좋겠어요 ㅎㅎ

아름다운 메밀꽃밭, 청주 추정리 메밀꽃밭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