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관광

아름다워지는 오송 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여러분은 뷰티에 관심 많으신가요?

저는 뷰티에 관심많은 여자랍니다 ^^

지금 청주에서는 제2회 오송 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가 개최되고 있어요

2015.10.20~10.24 (5일간) 진행되는 이 행사는 KTX오송역 일원에서 개최되며,

산업전시, 무역상담, 컨퍼런스, 판매, 뷰티체험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하답니다~

전시관은 오전10시부터 오후6시까지 개장되며, 기업관은 등록데스크에서 참가등록 후 입장할 수 있어요~

현장등록 되니까 가셔서 하셔도 되고요 마켓관은 오후8시까지 한다고 하네요~

행사장 근처 주차장중 저는 무료주차장 제1주차장 이용했어요



오송 화장품 뷰티산업엑스포가 개최된다는 소식을 듣고 부랴부랴 방문해 보았어요.






 

산업관에는 화장품과 뷰티관련 외국기업, 대학, 협회, 단체가 참가하고

기업관은 국내외 화장품, 뷰티 대기업 및 우수 중소기업이 참가해요 (화장품, 헹, 네일, 스킨&바디스파, 원료, 패킹, 뷰티관련 서비스)

비즈니스관에서는 1:1 수출상담회 및 매칭센터가 운영중인데 일반관람객은 출입할 수 없어요 ㅎㅎ

마켓관에서는 할인된 가격으로 우수한 화장품 및 뷰티상품이 판매중이니 꼼꼼히 따져보고 필요한 제품을 구입하면 좋을 듯 해요


 

평일인데도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있었어요

 

각종 체험행사도 많이 있었는데 보고만 있어도 참 재미 있어요~

제일 처음 보이는 것은 경찰,소방,의료초소인데요~ 심폐소생술을 가르쳐 주고 있어요

요즘 학생들은 학교에서도 이런 교육 받는데, 실생활에 유익한 교육이라 보기 좋았어요







 

산업관, 충북홍보관에서의 모습이에요





 

올해는 이벤트도 더 많아진것 같아요~~ ㅎㅎ 참여하는 재미가 더욱 있을것으로 기대해요~

 

마켓관에서는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도 있고 체험해 볼 수 있는 곳도 있어요


 

몇가지 관심있는 것들은 꼭 체험해보세요~

얼핏 기억하기로 작년에는 주말에 갔더니 참여하는 줄도 꽤 기다려야 했어요

특히 인기있는 몇가지도 있답니다~~ ㅎ

 


사용하고 있는 브랜드가 있다면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이런 이벤트도 있어요~

가위바위보 한판으로 이기면 핸드크림, 지면 뽑기인데~

사장님.. 가위바위보 잘 못하시더라구요~ ㅎㅎ








뷰티체험은 오전10시부터 오후6시까지 각 체험부스에서 진행되며

천연스킨만들기, 네일아트, 발마사지기체험, 립메이크업, 풍선아트등이 있어요

체험부스가 아니어도 참여할 수 있는 곳이 많으니 꼼꼼히 잘 둘러보세요.

 

작년보다 체험할 수 있는 부스가 훨씬 많아진것 같았어요

다양한 분야의 뷰티제품들을 볼 수 있고 체험할 수 있어서 좋은 경험이 되었답니다.
























별별 신기한 제품들도 많더라구요.

뷰티의 집합체, 총집합인것 같은 느낌이에요 ㅎㅎ















 


사전등록하고 들어가는 기업관이에요

현장등록 되고 주소랑 연락처정도 수집해요 (차후 관련행사 홍보에 이용되지 않을까 생각했어요)

 


청주시 대학교들의 참여로 젊음을 소통할 수 있었어요

뷰티학과 학생들의 메이크업 및 네일 체험을 제공하여 한층 젊은 분위기의 행사로 느껴지네요













 


충북대학교 뷰티관련학과 홍보 및 진학관련 부스들로 예비대학생들을 위한 정보도 제공해요












행사장 중간쯤 휴게라운지가 있어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어요


 

천천히 둘러본 오송 화장품, 뷰티산업엑스포

볼거리와 체험거리가 많아져 재미있고 도움이 되었어요~

길게 하지 않는 행사로 이번 토요일까지이니 다가오는 주말~ 예뻐지러 가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