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맛집

청주 수암골 맛집, 영광이네 국수집 다녀왔어요!


카인과 아벨, 제빵왕 김탁구,

영광의 재인 드라마 촬영지와

벽화마을로 유명한 수암골에 다녀왔어요.


금강산도 식후겸~

배꼽시계가 울려서

주위를 둘러보니

한 눈에 들어오는 곳 발견!!


영광의 재인의 주인공들이

반갑게 맞이하고 있네요!


영광의 재인에서 이름을 딴

영광이네 국수 집이에요.


들어가는 입구가 예쁘죠?


들어가기 전에

괜히 영광의 재인 제목도

한 컷 찰칵~~

셀카


배가 고팠지만

둘러볼 곳이 많아서

두리번 거렸어요!


영광이네 제빵 체험장도 있었는데

제빵 체험을 하려면

미리 전화예약을 해야 한답니다.

반죽을 준비해야 하니깐요!


찾아보니 영광의 재인이

벌써 4년전 드라마더라구요.


매회 챙겨보진 않았지만

그래도 가끔 보긴 했었는데

벌써 4년 전이라니..@@


영광의 재인 대본도

진열되어 있어서

한번 스윽~ 구경했어요.


연예인 분들의 싸인도 있었어요.

윤종신 씨, 장나라 씨도 있고~

B1A4 진영 씨의 싸인도 보이네요!!


다른 싸인들도 많아서

유심히 봤지만

못 알아보겠다... 글씨.... ㅠㅠ 


알차게 구경을 끝내고

이제 드디어 밥먹으러 왔어요.


식사와 커피 외에

주점 메뉴도 있었답니다.

안주거리, 마실거리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서문우동이 제일 유명한 것 같아서

서문우동이냐 돈까스냐

고민하다가

수제왕돈까스를 시켰어요!


돈까스는 역시 왕돈까스

요리


좋은건 크게~


전 돈까스 소스가 위에 뿌려져

나오는건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건 바삭했어요!


소스가 적당히 달달하니

맛나더라구요.

약간 과일향이 나는 것 같기도 하구..


수제왕돈까스라는 이름답게

양도 많더라구요.


그리고 군만두도 하나 주세요 ^^*


만두를 좋아하는 친구를 위해

군만두도 주문했어요.


군만두를 시키면

우동국물도 같이 나와요!


군만두는 양이 좀 적은 것 같은데?

싶었는데 먹고 나니

친구도 배부르다고 하더라구요.


아유 잘먹었다!


그리고 아까 

제빵 체험장도 있었죠?


한 곳에 이렇게 빵도 팔고 있었어요.


고로케가 제일 인기가 많다니

참고하세요!


친구랑 다음에 오면

해물짬뽕, 우동이랑

고로케랑 슈크림빵을

먹어보기로 했답니다.


다.. 먹을 수 있어요.

오케이3


배 뚜들기며 나오니~

저기 풀문 카페가 보여요.


방금 다녀온 영광이네 국수 집도

전망 좋은 테이블이 있었지만

풀문에서 내려다 보는 청주의 야경도

이쁘거든요.


풀문에서 여유있게 

차 한잔, 케이크 하나, 좋아하는 친구,

그리고 야경!

정말 좋아하는 조합이에요.


다음엔 이 곳도 들려봐야겠어요!


눈만 돌리면 맛집이니

수암골 올 때는

꼭 공복으로 와야겠습니다 ㅎㅎ 



영광이네 국수집

043-224-2332 

충북 청주시 상당구 수동 81-12